[맨인블박] 하늘의 뜻이겠지...

맨인블박

2.9M 조회수476



    당신은 신을 믿습니까?!

    설령 그렇지 않다고 해도
    아마 이 사고들을 보신다면 믿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늘이 도와 '최악'을 피해 간 운전자들
    블랙박스 속 '구사일생' 스토리!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게시일 2 개월 전

    댓글

    1. 비타&아민

      그동안 본것중에 제일 충격적이네요 분노로 시작해서 헐 으악 하다가 여자분은 숨도 못쉬고 보고 교수님 존함이 허억에다가 자빠져서 발딱서는 라보까지...............우와...

      1. 권영빈

        이름이 어케 허억이지

      2. 김띠리룽

        9

      3. 김동진

        ㄴ비타&아미 : 허억 교수님ㅋㅋ🤣👍

      4. 중고차나라경립

        @비타&아민 ㅕㅕㅕㅕㅕ.11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ㅐㅓㅏㅏ저저잦ㅉㅈㅈㅈㅈㅉㅈㅉㅈㅉ ㅓㅡㅕ.ㅡ7

      5. 권정인

        @비타&아민 ++0+

    2. LEEVE

      7:02 안녕? 하는거 같네 ㅋㅋㅋ

    3. double.H

      3:32 차분한게 아니라 너무 놀라서 아무것도 못한거다 저건

    4. ᅳᅳ

      늙은할매땜 저리됬네 늙음 가야혀

    5. 듀라

      7:04 안녕? 넌 어디가니? 난 갓길로 나갈꺼야 잘가~

    6. 듀라

      3:31 너무 평온하게 앉아있다..

    7. 울어라지옥참마도

      와씨바 회사사람들 멀쩡하게 통화하길래 큰 사고 아닌줄알았다가 여성분 차사진보면 ㄹㅇ 시체가 걸어온줄 알겠네 영상보다가 너무 놀라서 숨 허엌 들이마심

    8. 팀관리

      첫번째 할머니... 아무리 할머님이시지만ㅜㅜ

    9. 레오

      와.. 아반떼 그와중에 에어백은 안터졌네

    10. 하늘요담.

      5:14 헉 차가넘어졌어

    11. 푸프리리

      아 첫번째 개빡침....하 ...할매 진짜...하

    12. longlongway 12

      관우여?

    13. Bab Joo

      1:11 트럭이 딱봐도 오른쪽으로 오는데 왼쪽으로 꺽어야지 바보네 박으러가는데 일부러?

    14. 취저스

      5:18 트레이서 시간역행

    15. 성준

      0:51 진짜 무개념 틀니들 집 밖으로 못 기어나오게 했으면 좋겠다

    16. byungJin kim

      화물차 진짜 최악이다

    17. -b.l.m Блемит-

      "레전드 of 다마스트럭"

    18. -b.l.m Блемит-

      ???:넌 왜죽은것인고? ???:트럭이 뒤에있는 적제물로 어택하였사옵니다 ???:참으로 딱하구나... ???:그럼 한번의 삶을더 줄터이니 다시삶을 살아보거라

    19. One Eyed Jack

      진짜 화물차 적재 불량 고정장치 불량은 살인 미수로 처벌해라 살떨린다

    20. ka

      아니 왜 자동차 신호를 보고 건너요 제발 진짜 ㅅㅂ

    21. 김정원

      와 진짜 철재가 덮쳤는데 사신거면 천운이다 천운

    22. 하얀달

      와 여성분 진짜 하늘이 도운거네

    23. onna yama

      매번 느끼는 거지만 교통사고 유발자들은 살인미수혐의로 좀 강하게 적용했으면 좋겠다.

    24. 딸기헤즐럿

      조상신이 도우셨다..

    25. 일인칭협회

      할마이 젊은사람 인생 망칠라고 ... ㅉㅉ

    26. 김미조

      할머니가 죽을라고 환장을 했구만 횡단보도를 걷는 것도 아니고

    27. 김형근

      하아..어르신분들 제발요...곡선길에서 1차선 역주행 하시는 어르신 오토바이 피하다 가로수 들이받고 차 뒤집어졌던적 있습니다....좋게 하려했지만 너무 안하무인이시라 직접 신고까지 하고 100으로 끝났지만...제발 어르신들 조선시대 구루마 때처럼 인식하시고 운전+차도 건너시는 건 가족들을 위해 그만 하셨으면. ㅠㅠ

    28. 돌멩이 개구리stone frog

      7:03 앞차: 야 너 길동이냐? 어..? 아니네 ㅃ2

    29. las Pal

      ㅋㅋㅋ 제보자가 경찰관 인데 사고낸 차량이 경찰관 이라고 한줄

    30. 하꼬토라미

      무단횡단이랑 짐 고정 대충하는 무개념화물차들이 문제구만요 !!!

    31. 헬창 이 되고싶다

      7:22 사고는 고속도로 빠지는길을 가기위함 이였나......

    32. 헬창 이 되고싶다

      5:18???잠만ㅋㅋㅋㅋ어케 일어슨거냨ㅋㅋㅋㅋ

    33. Lee Jinlove

      벌떡...??

    34. 폰즈

      무단횡단자 관련 법규 좀 바꿔라 제발!

    35. 차유 [차U]

      다들 운전조심히 하세용~ㅜ ㅜ

    36. 리정혁

      대형트럭 개..들진짜 운전 족같이좀 하지마라

    37. MI KIM

      하늘이 도왔으면 사고가 안 나는데... 하늘이 조금밖에 안 도왔네.. 이왕 돕는것 조금만 더 돕지... 천운이 아니고 이건 천만다행이다 라고 하는것예요.. 다시 말하지만 천운이면 사고가 안남...

    38. 릥기

      5:03 이거 사고낸 양반 졸음운전이 아니라고 자기가 주장한다면 싸이코패스 의심해봐야 함. 정신나간 놈이 고속도로에서 범퍼카 하고 자빠졌네

    39. JUN

      화물차 시발새끼들 운전 ㅈ같이하고 안전 안지키고 저 무거운거 싣고 코너속도봐라 제대로 고정도 안해놨네

    40. 착한놈

      2:50 하느님 : 응 아니야 다시 돌아가~~~~~

    41. 김승연

      처음영상 할매때매 암이걸리겠소..

    42. 만점

      화물차 진짜...

    43. 호호후

      무단횡단, 화물차는 진짜 지옥이다

    44. 부찌

      할마시..

    45. SH K

      1:15 아니 왜 트럭이 오는 차선으로 바꾸지? 와서 박으라고?

    46. 곰방

      5:17 여~~응...차! 웃샤샤~~ 헤헷

    47. A braxas

      아 무단 횡단 진짜 암걸리겠다.

    48. 표미애

      썸네일2:49

    49. 배규현

      하나님이 도왔네 ㅎㅎ

    50. 열지대d,t,d,자유우파

      이 양반 진자 천운이냉 차가 강판에 그무개에 전봇대도 가로수도 다짤려나가는대 차가 종이짝 대는대도 타박상이라니 저정도면 100% 사망인대 진짜 천운이다

    51. 한번하고

      잘섯다

    52. 소녀를넘다

      운전 멍청하게 하는넘들 넘 많음..이런 사고가 끊임없이 이어지는건 처벌이 약하기 때문임..그리고 가해 운전자넘들이 죄의식도 전혀 없슴..걍 보험처리만 말하니…돈이면 다 해결됨?

    53. 이대감

      사고난 여성아방이 운전자분 저승에서 빠꾸먹으신듯하네요 ㄷ ㄷ ㄷ 늙어 죽을때까지 행복하게 사세요..

    54. David Koo

      첫번째 할매는 죽여도 무죄

    55. DH K

      여성분 씁쓸한게 저 상황서 회사에 먼저 전화햇다는게 ㅜ

    56. 김동일

      2번영상 트럭이 미끄러져서 갓길넘어서오는데 그걸또 그쪽으로가네 병신 아닌가 살아있는게 운좋다 운전접어라

    57. Kyrie

      영상보면서 자꾸 브레이크 밟듯이 오른발에 힘주게 되네요.

    58. 루아진

      저할마시 잡아야한다

    59. 조도치

      왜 사는지 ..자식은 몰거야

    60. 바밤바

      첫번째 영상은 보는 내가 다 개빡치고 적재물사고 여성분은 ㄹㅇ 평생 쓸 운을 몰빵한거다

    61. 냥냥이

      첫장면은 무슨 영화냐ㄷㄷ..

    62. 박민우

      저런할망구는ㅡㅡ

    63. 안녕하세요를리히히

      안전벨트 착용도 습관이지.. 안하는 사람은 절대 안함 ㅋㅋㅋ 하는사람은 뒤에 타든 조수석에 타든 운전석에 타든 잘함

    64. hyper h

      진짜 나이드신분들 안전교육 전국 시행한번 가자 보는내가 쫄리네

    65. 나춘호

      먼트럭이 누웠다 벌떡 이러나는거보고 당황

    66. TJ KIM

      적재불량 화물기사 절마는 그냥 앞으로 핸들 못잡게 해야하는거 아님?

    67. Dabin Heo

      2번째는 보험사기아님? 왜 굳이 저렇게 갓길로 빠지면서까지 부딛히는거지;; 걍 1차로 서행하면 아무일없이 지나갔을텐데

    68. 해동청

      울산에 저 여성분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69. 김기성

      오르막길트럭과 접촉한사람은 지가박으려고영점맞추네

    70. 레뫈

      1:16 노래 마룬5- This love

    71. ZELDA

      0:51 0:51 아이고 할매요...기가찬다

    72. 융찌

      진짜 최악중 최고다 진짜 다시는 경험하지마시길

    73. 조뭉클

      화물차기사 구속시켜야지

    74. 문어

      3:27 운전자는 그대로 걸어나와서 트럭기사 얼굴 반죽될때까지 개패도 무죄다

    75. sk s

      무단횡단 너무싫다

    76. ᄋᄋ

      5:17 운전자분 무슨 생각 들었을까...........

      1. 민핀 [트위치 생방송 클립업로드계정 ]

        정신없죠..벨트안맸으면 블랙아웃..여기저기부딫혀서

    77. Rh J

      화물차기사도 똑같이 당해서 평생 트라우마에 살길 기도합니아

    78. 박석원

      할맹구 고냥 지 갈길가는거 몬참지 저걸사네

    79. 박디라라박

      라보 디비졌다가 다시 일어나는거 뭥미;;;ㅋㅋㅋㅋㅋㅋㅋ

    80. kang junsu

      1:14 이 사람은 뭐지? 트럭이 원심력 때문에 갖길쪽으로 미끄러져서 오면 중간으로 피해가야지 정면으로 맞짱 뜨려고 하네.ㄷㄷㄷㄷ 둘 다 속도 좀 더 높고 더 빨리 사고 났으면 블박이고 뭐고 저세상 가셨을 분이네.ㄷㄷㄷㄷ

      1. Dabin Heo

        무슨생각으로 보낸건지;; 보험사기라고 자수하는수준인데

    81. hosuek lee

      대형 덤프 카고 트레일러 조급증 환자들 니들 한탕더하는 돈벌이에 무고한 생명이 날라간다

    82. green :D

      알고리즘아 이 시국에 이런 거 꼭 추천해야겠어??

    83. 우울한호랭이

      어혀..할매요.. 다리아퍼서 지팡이 짚고다니지말고집구석에서 나오지마쇼

    84. minho noh

      어김없이 빠지지 않는 트럭들의 적재사고

    85. SlayerS_`BoxER`TM. iCoNRodManTM.

      이래서 츄레라 덤프 기사들 ㅈㄴ 싫음 인성이라도 착하면몰라 다들드럽게생겼는데 드럽게운전함 예비살인자 ㅅㄲ들 버스는 인사뜨면 취업아라도못하지 쟤네는 뭐

    86. SlayerS_`BoxER`TM. iCoNRodManTM.

      할망구할아범들 무단횡단 어떻게해야되냐진짜

    87. 이더리움의남자김찬호

      대형 트럭 기사들은 질주 본능을 못 참는 병이라도 있는 건가... 기사님들 다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특정 다수의 응애세력들이 몰상식한 운전을....

    88. 삿갓 김

      좋아요

    89. 삿갓 김

      좀아요

    90. 한강가즈아

      자동차타는사람들은 자기가 지금 1톤이넘는 쇳덩어리를 움직이고있다는 생각을 꼭해줘야됨..

    91. yong sun lee

      2:50 여성분 착하신분 같은데 정말 다행이에요! 하늘이 알고 도우신거 같아요!

    92. jy m

      1분10초 블박차량은 트럭이 커브돌다 밀려서 밖으로 돌게된건데 왜 그쪽방향으로 가는건가요?

    93. 임영박

      1:30 운전자도 ㅄ인듯 트럭이 가는쪽으로 왜 헨들을 돌리지 ㅋㅋ 갖다박고싶어서 그런가

    94. Joccie Park

      1:00 도대체

    95. S샥스핀

      와 여자분 다행이다 저렇게 실어놓고 운전을 커브길에서도 저따구로 하는 트럭 개색끼들은 다 사형시켜야 한다

    96. 에어조던

      03:23 융이랑 카운터계약한듯...ㄷㄷㄷ

    97. JayD Kim

      아니..철판떨어진 현대차는 에어백 하나 안터졌네?

    98. 서큐버스

      할매가 돌았네

    99. marcia

      와 저 경찰분 착하다 저 교통사고낫을때 경찰이귀찮다고 그냥갓어요 어차피경찰에 신고해야하는데 본김에 지가 좀하고가지

    100. derella shin

      5:10 다시 서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