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블박] 없어선 안될 대중교통이지만 이건 좀... (수정·재업입니다)

맨인블박

175K 조회수45



    여러분들은 도로 위에 버스들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차시간에 쫓겨 신호위반에 무리하게 끼어들기도 하고

    차선을 몇 개씩 넘나들기도 합니다

    버스는 많은 사람들이 타는 대중교통인데 사고라도 난다면...

    시민의 발이지만 도로 위에서는 환영받지 못하는 버스

    왜 그렇게 됐는지 영상으로 살펴보시죠

    게시일 29 일 전

    댓글

    1. XO

      저번에 목적지에 주차자리 없어서 버스타고 갔는데 멀미남..ㄹㅇ 무슨 드리프트를 하셔서 ㅠ 평택버스님들 안운좀요

    2. 차 고 지

      운전을 저렇게하니 운전 똑디하는 앞차기사랑 배차가 안 맞아서 배차간격 8~10분인 버스가 빗자루 배차를 시전한거였구나

    3. js k

      자신들의 휴식 을위해서 저따위로 운전하는거 어제 오늘일 아니죠 아무리 요금을 올려 줘도 저따위 운전 습관은 버릴수가 없는겁니다 지들 휴식시간 손해보기 싫어서 버스업체도 x잡고 반성해야할대목인듯 합니다

      1. js k

        법도 문제이다 비보호 보호를 해주지 않는다 이다 비보호 구간에서 좌회전하다가 사고가 나면 100% 과실로 잡아야한다 직진차에게 과실을 묻는 법 그법 자체가 잘못이다

    4. jangsoo lee

      2:10 천안버스

    5. 소름

      1:41 은 블박분이 잘못한듯하네요

    6. 남시진

      버스나 택시나 ㄹㅇ 무법자야

    7. Spaceship

      ㄹㅇ살인충동 들겟다..전나열받네

    8. HYUN E

      이래서 큰차 옆에는 가면안돼

    9. 김건

      진짜 이해가안가네..

    10. 톨토스TV

      터널쪽이면 대부분 고속도로일텐데.. 차간 거리유지를 왜 이렇게 짧게 하는지 궁금하군... 보통 100미터이상 하라고 하드만.... 1초에 40~50미터씩 가는속도로.... 제동거리가 긴거 감안하면 100미터이상은...

    11. CK K

      버스랑 택시 숫자 좀 줄여라 ㅅㅂ 반만 줄여도 교통체증 없어진다

    12. 안녕

      오우 중형대형 버스보면 도로든 마을길이든 미친듯이 밟지....ㅅ박

    13. 다데기듬뿍

      버스, 택시 ㅈ같은 운전자들은 제발 승객 승하차시 비상깜빡이를 쳐넣어 제발

    14. 민듀왕만듀

      이번에 동네버스 여성기사님으로 바뀌셨는데 원래 승객 타자마자 출발해서 휘청거리고 그러는데 이 기사님은 기다려주심 진짜 첨 느껴보는 그런 거였음 편히 빨리 가서 앉은 게 첨이네 맨날 막 넘어질듯이 가서 앉았는데

    15. 민듀왕만듀

      버스는 그냥 배차간격 여유로워야함 진짜 물론 운전도 되게 난폭하게 하시는데 원인이 다 있으니.. 1분만 늦어도 버스회사에서도 지랄 손님들도 지랄.. 저번엔 양쪽 불법주정차로 늦게 도착했더니 승객들이 하루종일 쫑알쫑알 지각한다 쫑알쫑알.. 버스운전도 좀 잘해야됨.. 너무 불법이야

    16. KR JUNG

      전 그냥 버스보이면 무조건 양보합니다. 굳이 버스안껴주려고 꾸역꾸역 ...하지들..마셨으면 좋겠어요 어차피 다 버스 타보셨을텐데

    17. w900

      버스특:비상등 항시키고다님

    18. 김가을

      버스나 택시나 ㅇㅁ 없는건 똑같지 뭐

    19. Charls

      버스기사들도 포장 잘되어있는거지! (배차간격땜에 힘들다! 화장실도 못간다!등 실상보면 진짜 여유있게 운전함! ) 그냥 택시운전자보다 더하면 더함! 지들이 무슨 버스안에 권력자라도 된듯이 행동함!

    20. Kim Nc

      좌회전 손올리는 버스는 양보좀해주자.. 진자 교차로에.. 버스정류장은 헬이긴하더라..

    21. yongseop park

      택시보다 더 한놈이 버스다

    22. LEe demian

      버스, 택시 면허를 싹 박탈하고 지하철만 남겨놔야한다.

    23. 창서노을하루

      버스는 단속안합니다

    24. DCBASKET

      도대체 비보호의 의미를 모르겠네ㅡㅡ

    25. Zip.person

      수원/서울/대전/인천 다 살아봤는데 인천이 진짜 개 헬임... 일단 버스노선도부터가 개노답이라서 인천에서 인천으로 가는 시간이 인천에서 경기도 구리 가는게 더 빠름;;; 노선도도 개판인데 도로도 존나 기묘하고... 버스 운전사도 존나 이상함... 가다가 빨간불 걸리면 잠깐 내려서 담배피고 다시 ㅌ타서 감.... 처음 봤을때 존나 충격적.... 승객태우고 태연하게 주유소 가서 주유하고 감.... 또 충격적....

    26. 주작주작주작주작

      깔려뒤져야 법이개정될듯

    27. J J

      그냥 버스기사가 무책임한것같은데? 우리동네는 정류장 지나가면 두드려도 안열어주고 정류장아닌곳에 절대 안내려주는데?..... 이건 버스도 상식인거고 손님도 상식인거아닌가?... 우리동네가 잘하는게아니라 기본인줄알았는데.. 다른동네보니 무슨 건달들이 버스운전하나봐 ㅋㅋ 6:40 벌레들 교통방해하러 왔네 ㅋ

    28. Yes Yes

      애초에 버스 택시기사들 90%가 인성 애미없는새끼들

    29. 2232 Kre

      ㅋㅋㅋ 서울버스 들어가기 힘든데 바로 짤렸노 ㅋㅋㅋ

    30. Jeongin Park

      문 열리면 버스뒤에 [승하차중] 이라는 싸인 나오게끔 만드는것도 좋을듯한데

    31. Voyager 1

      일본의 버스는 정지선에선 시동스톱 사람없는 정류장에서 정확히 정차 확인후 출발합니다. 말하고 천천히 출발..... 솔직히 한국 교통문화는 세계 최악이다. 버스는 사상을 초월함! 아무곳 정차 카레이스....ㄷㄷㄷ

    32. Cameron kim

      기본을 어기면 사고 납니다 무지하고 미개한 행동들좀 하지마세요

    33. s.h k

      목숨가지고 장난치는거아닙니다 안전운전좀합시다 🐑아치들아

    34. :짜장T

      6:39 왜긴 평소 습관데로 안전거리 미확보지

    35. 댓츠논노그렇다

      당신에겐 양심도 없습니까?

    36. 한이

      1:41 블박차도 잘못 많은데 ㅋㅋ 예측출발은 물론에 1차로가 좌회전하는 곳익ㅎ 2차로부턴 무조건 직진해야하는 곳임

    37. 김산하

      비보호=보호

    38. hyoseok Lee

      아니 배차시간 지켜야되도 교통법규는 지켜야지. 교통법규가 0순위이지 배차시간이 우선이냐? 병신같네

    39. 잔디맨

      6:12 제발 급정차하면 비상등좀 켜줘라 트레일러도 비상등 켰지만 아슬아슬 했고 앞차 두대가 미리켰으면 더 일찍 켜서 방지되지 않았겠니??

    40. 잔디맨

      블박 버스들은 극혐인데 버스들한테는 차들도 양보좀 해줄필요가 있음. 오죽 양보를안하면 무대포로 밀것나

    41. 한지훈

      승객이 급하다하긴 개뿔 살면서 한차로 띄우고 내려주는거 많이 보고 겪어도 봄 같은 업종이라고 편드는거보소

    42. 알고리즘 카파킹

      4:29 저기 아파트 있는데 벨라시타 같은데 저쪽에 버스전용 차선 있는데...... 아닌가...? 반대쪽인거 같기도

    43. 하니지니TV

      2:21 이걸 어떻게 피해 ㅋㅋ

    44. EXO luXion

      배차시간이 사람 잡네요

    45. 신웅맘

      버스 택시 양아치들 많음 신호 위반 기본이고 과속 난폭운전 ~ 일상

    46. NobleRoar

      버스 서있을때 추월하지 좀 마라. 얼마나 빨리가려고 그걸 추월하냐. 버스추월하는 차들부터 벌금매겨야됨

    47. 나만악에서구하소서

      시청이 아니라 니들이 개선 하는거에요. 승객ㅅㄲ나 기사ㅅㄲ나 똑같지

    48. 또지

      저런거보면 택시든 버스든 인실 ㅈ 만들고싶어.. ㅠㅠ

    49. 어머

      1:42 주황불인데 좌회전 돌린거임? 너무 성급하셨는데... 10%정도 과실이 있을듯?

    50. Paul Kim

      다른건 몰라도 버스 승강장 장면들은 서로 배려안하고 서로 이기적이기때문에 저런 상황들이 나오는거임.

    51. 쁘띠첼

      3:50 뭔 개소리야 시청이 할게 아니라 니네가 붙는 시늉이리도 하야지 바로 1차로에서 좌회전할라구 니들이 편하자구 승강장에 안붙는 거겠지 그리고 비상등 키고나서 변명해라 쓰레기 자식들아

    52. 현식이

      버스기사 운전 ㅈ같이 하는거 하루이틀임? 진짜 버스회사부터해서 시스템을 확 갈아엎어야 이런일 없어짐 급한건 이해가 가는데 운전 저따위로 하는건 회사나 기사나 양측문제가 있음

    53. 뭉탱이

      으메이징하네 경기도만 저러는건가 아님 다른지역도 저러나?

    54. 하민

      선진입 따지는건 동등한 상황일때고 .그러면 신호는 왜만들었냐....

    55. 김구글

      끝차로랑 옆차로 두 차로를 물고 서서 내려주던가 ㅋ 버스기사들이 개념이 없네

    56. 바고

      다... 무리한 회사 배차시간...ㅆㅂ 있는것들이 갑질은 지랄맛게 너무하지

    57. 상훈

      진짜 버스는 그러려니했지만 요즘 택시보다 버스가더함;;;

    58. 고영호

      저러니깐 쳐 맞는거임

    59. 라이

      서울로 대학가서 버스 많이 탓었는디.. 서울 88번 버스기사님들 존경함. 손님이 내려달라고 하면 화냄ㅋㅋㅋ. "제정신이냐면서 죽고싶지않으면 다음 정거장에서 내려라". 깡패88번이라고도 많이 했는디 사고낸 적이 없는 걸보면 주행은 잘 지키는 듯.

    60. Jeun지노

      택시,버스,화물 기사들이 자기들은 잘못없고 항상 하는말"어쩔수없어,정책때문,늦어서,바빠서,손님이,우리가문제가아니라 나라,시,군에서 해결해야" 이ㅈㄹ 다떠나서 팩트는 기사들이 교통법규 다위반한거잖아

    61. Lala Ra

      공론화가 덜 되어서 그렇지 길에서 운전하는 꼬라지 보면 택시보다 더한 게 버스.

    62. 하늘아래나

      저런 잡놈들이야 말로 쳐 맞아야 하는것들이다

    63. 이정민

      운전하면서 될수 있으면 버스 택시 화물등 운송업 하시는 분들 무리하면 대체적으로 양보 하지만... 저승사자 아른거린 경우가 너무많음... ㅠㅠ 어느정도면 "그래..." 이러지만 ㅠㅠ

    64. flix you

      버스기사 종특, 버스가 크니까 운전자인 지 몸도 존나 커진듯 운전대만 잡으면 무적파워레인저 됨, 택시기사님은 좋은 분들도 있는데 버스기사가 오히려 그 비율은 훨씬 적게 느껴짐. 근데 이 모든것은 운수업 사장샠기의 돈벌이질 배차로 인한 결과임. - 끝 -

    65. 민병

      승객들 마인드 자체 바뀌기 전에 사고는 줄일수 없을 것 입니다. 버스 정류장이 아닌 아무곳에서 내려달라는 사람. 버스 기사에게 장난 및 폭행 하는 승객. 버스기사에게 욕하는 사람. 기타등등 버스기사분들 입장에서 배차 시간 못 맞추면 안 되기 때문에 신호위반 하는 것이고, 버스 기다리는 승객은 버스가 왜 이렇게 늦게 오냐고 욕하고 성질 내고 시청에 민원 넣고 그러기 때문에 그럴껍니다.

    66. Esside

      배차시간땜에 어쩔수없이 신호못지킨다고 하는 버스기사들은 그냥 때려쳐라 엄한 사람 목숨 위협하지말고

    67. nasas K-

      일본에서 생활하다가 한국 오면 제일 많이 느끼는게 아무리 일본이 범칙금이 쌔다고 하더라도 보행자 보호를 진짜 잘 지켜 준다는 것 그렇지만 대한민국은 국민성이 현저하게 떨어 지는거 같다.

    68. 김유나

      개 역겨워 미친놈들

    69. 시키

      다 처맞아봐야 정신차림

    70. 국민철

      빗길/ 눈길에... 계속 바퀴가 헛돈다!!!

    71. chaehr84

      1. 정해진 배차 간격 지켜야 하니까 무리하는 걸텐데 제도적으로 완화 못함? 2. 가끔 왕복 8차선에서 정류장 섰다가 거의 바로 좌회전 해야 하는 버스도 있던데 변경이 필요해보임.

    72. 여우비

      버스운전하면서 무슨 벼슬하는줄아는 쓰레기들 그걸 방간하고 눈감고있는 경찰들

    73. 우주동지

      ㄹㅇ저런 시내버스는 면허취소를 해야한다고 생각함... 기본적으로 무지성들이라 운전도 잘 못함.

    74. 네이트

      우리나라는 그냥 버스랑 택시만 없어져도 사고 절반 줄어듬 사람새끼들 아님 버스랑 택시는

    75. 입술

      버스 차 밀려서 시간 늦으면 ㅈㄹㅈㄹ 하는 새끼들이 많아 그리고 정류장에서 시민 내려주고 바로앞에 겪어야 하는 길 바로 나오면 비집고 들어가야해 안그러면 들어갈수가 없음 그냥 버스 정류장들을 잘못 만들었음

    76. 웰시코기

      이런 영상 올려주실때 몇대몇 나왔다고 써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텐데...

    77. 캬쿄큐

      1:41 는 블박차 좌회전 차선 맞는거겠지?? 신호체계 알고 있는듯이 노란불에 바로 돌려버리네... 내 기준 끼리끼리 만난듯

    78. DOPE.도쁘

      버스기사분들 무식하게 운전하시는 분들 많아요 ..ㅋ 화가나요정말 . 안그러신분들은 소수고요

    79. 이상봉

      이야 참 동네 살벌하네

    80. 슈젝스

      어쩔 수 없이 끼어드는거랑 신호위반은 다르지 않냐? 기사 ㅆㅅㄲ들아

    81. doso di

      지들 앞에 다른차 가면 지들이 또 기다려야 하니 뒷차를 막고 하차 시키는 거죠 막장 인생들

    82. 행복한물고기

      택시&버스는 AI가 운전 해야 한다.

    83. MELON

      저런 버스기사 개 쳐맞도록 법으로 만들어야한다

    84. 김승곤

      저런 뻐스.기사놈들이 미치지 안고서 저런 미친짖 헐것인가 .차가 지멋대로 선을 넘는것이 당연헌듯 미친자들 아무 분별못 허는정신 나간짖을 허는지 . 기사님들 정신재대로 차리고 운전허시오 . 다른사람 잡지말고 .미친짖허지 말고 .

    85. 진마린

      버스도 일반 기사로 뽑지말고 모범택시 경험자들만 뽑자 모범택시도 뽑는기준이 ㅈㄴ빡세잖아

    86. 앚망밍채

      3:17 여기는 버스전용차로인듯? 가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사고낫음 백퍼 과실일듯

    87. daekyu Kang

      하여간 버스ㅡㅡ 기사 시키들 뇌에 뭐가 든건지. 진짜 버스담에 택시 순으로 정말 극혐이다

    88. 요쿠리

      큰차들 특징. 위협하기 딱 좋은 날이구만?

    89. 초루딩딩 CRDD

      버스 타기가 무서워지네

    90. 북파공작원

      개인적인 생각인데, 경기도 버스기사들이 제일 운전 ㅈ같이함 신호위반에 과속에 급출바 급정거, 배차간격이 타이트한건 알겠는데 그래도 그렇지

    91. 델타전사오혜성

      8:30

    92. 한ᅵ

      진짜 암덩어리새끼들

    93. 위드

      살인마들이 너무 많다 손님을 태우고 다니면서도 저렇게 다니다니 에휴 살인마 쉑히들 그리고 니들이 그렇게 들이밀면 작음차에 탄사람들은 잘못하면 죽어 이 등신들아 에휴

    94. 부릉부릉부릉

      버스 디발넘들 운전 잘해라 신호 바껴도 들이대고 아무때나 급 정차하고 진짜 욕나온다

    95. 비니비뉘

      우리 아버지도 버스 운전기사이신데 저런 무개념 우동사리들때문에 다른 선량한 버스기사분들도 욕먹는거임 ;

    96. 귀여운홍당무

      대갈이부터 드미는 버스진짜 ㅋ줘패고싶다

    97. 호날두

      택시랑 버스 진짜 버러지새끼들 많지

    98. 슐이

      ㅋㅋ버스기사도 택시가사랑 같습니다. 자기들 밖에몰라요. 자기들만 편해야하죠.

    99. 거미

      대중교통 운전자들은 법규 위반및 사고시 무조건 가중처벌이 답입니다.

    100. ga bi

      버스 택시 대형화물 3가지는 깜빡이만 않해도 무조건 신고합니다